SWITCH

지속 가능한 교육목회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 #1

■ 강사: 김효숙 교수 (장로회신학대학교)
장로회신학대학교 교수학습개발원에서 가르침과 배움이 공명할 수 있는 학습환경설계 및 역량 개발에 관해 연구ㆍ실천하면서 미디어에 매개된 시대의 교육을『기독교교육공학』이라는 학문으로 엮고 있습니다.

■ 내용
⑴ 프롤로그: 경계 해체의 기술 문화
⑵ 지속 가능한 교회의 코이노니아
⑶ 지속 가능한 교회의 케리그마
⑷ 지속 가능한 교회의 레이투르기아
⑸ 지속 가능한 교회의 디다케
⑹ 지속 가능한 교회의 디아코니아

■ 전체 구성
#1    지속 가능한 교육목회,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?
#2⑴ 뉴노멀시대,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?
#2⑵ 뉴노멀시대,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?
#3    예배를 위한 멀티미디어,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?
#4    인공지능시대의 교수·학습, 어떻게 달라질까?
#5    메타버스에서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?
#6    메타버스에서 어떻게 선교할 수 있을까?
#7    포스트트루스시대,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?
#8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Design Thinking
#8⑵ Empathize 마음 읽기에서 출발하기
#8⑶ Ideate 엉뚱한 아이디어도 거침없게
#8⑷ Action 도전하고 배우고 성장하기
리뷰
  • 뭉치 2년전
    감사합니다
  • 뭉치 2년전
    안녕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