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내용
⑴ 프롤로그: 멀티태스킹과 정보 과부하
⑵ 이중 채널을 가진 인간과 멀티미디어의 활용
⑶ 인간의 정보처리 기제에 적합한 멀티미디어 디자인 원리
⑷ 의미 생성을 돕는 멀티미디어 디자인
■ 전체 구성
#1 지속 가능한 교육목회,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?
#2⑴ 뉴노멀시대,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?
#2⑵ 뉴노멀시대, 어떻게 변화를 관리해야 할까?
#3 예배를 위한 멀티미디어,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?
#4 인공지능시대의 교수·학습, 어떻게 달라질까?
#5 메타버스에서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?
#6 메타버스에서 어떻게 선교할 수 있을까?
#7 포스트트루스시대,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?
#8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Design Thinking
#8⑵ Empathize 마음 읽기에서 출발하기
#8⑶ Ideate 엉뚱한 아이디어도 거침없게
#8⑷ Action 도전하고 배우고 성장하기